삿포로 여행 비에이 투어 준페이 솔직 후기 ( 새우튀김 덮밥, 김연아 추천 집) 삿포로 맛집, 비에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삿포로 비에이 맛집 추천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정말 정말 유명한 준페이를 다녀왔어요. 준페이는 일본 삿포로 비에이에 있는 새우튀김 덮밥집인데 김연아 선수가 추천해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비에이 맛집 준페이
사실 준페이는 관광객들이 엄청 많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오픈하자마자 대기가 있는 엄청난 맛집이에요. 그래서 아침 일찍 도착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인디고 트래블을 통해서 비에이 버스투어를 갔기 때문에 일정에 준페이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서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이 준페이를 위해서 비에이 버스 투어를 예약한 것도 있답니다 :)

남자친구는 새우 4마리가 들어간 새우튀김 덮밥을 주문했고, 저는 새우튀김 3마리가 들어간 카레를 시켰어요.
4마리 튀김이 올라간 덮밥은 1,531엔이였어요, 카레와 3마리의 새우튀김이 올라간 건 1,800엔으로 카레가 더 비싸네요?
그리고 블로그들을 보니 가격이 점점 오르고 있네요....지금이 가장 저렴하게 먹는 것이니 가시면 무조건 드세요!!!
튀김에는 소스가 따로 나오지 않아서 조금 느끼할 수 있었지만, 정말 저의 인생 새우튀김이었습니다. 맛집 맛집 이래서 뭐 똑같은 튀김이지 이랬는데 여긴 달랐어요!!

일단 새우 크기가 압도적으로 큽니다. 그리고 튀김옷이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그런 맛이에요. 되게 파사사삭 거리고 엄청 기름지지 않은 튀김맛? 설명으로는 힘들어요....
대기가 엄청 많을 거 같아서 일부로 비에이 버스투어를 신청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그 이후에 먹었던 텐동은 여길 따라오지 못했어요. 도쿄에서도 먹었지만 준페이 압승이었답니다!!
비에이 가신다면 꼭 꼭 한 번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