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하루/나의 일상들

[발렌시아가 남자 카드지갑]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남자친구 선물 추천, 내돈 내산 후기

by 달달한 날 2022. 11. 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남자 친구 생일선물로 사준 발렌시아가 남성 카드지갑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발란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52,700원이었지만, 쿠폰 할인받아서 24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발란-발렌시아가-남성카드지갑

처음으로 발란을 이용했는데 같은 제품이더라도 가격이 다 달랐어요. 이런 점이 좀 의심스럽긴 했지만, 어쩌겠어요 소비자는 믿는 수밖에.

배송은 2주 안되게 걸렸고요. 포장인 이렇게 상자에 담겨서 왔답니다. 매장에서 직접 만져보고 남자 친구가 이게 제일 맘에 든다며 고른 지갑입니다. 매장에서 사면 10만 원 정도 더비 쌌어요.

타임스퀘어 명품관에 있는 루이뷔통부터 다 돌았지만 이게 제일 맘에 든다는 남자 친구. 아마 이 제일 가죽이 부드러워서 그런 거 같아요.

가죽은 소가죽이라 엄청 엄청 부드러웠고 지퍼가 있어서 현금을 넣기에 좋았어요.

카드도 굉장히 많이 들어간다며 만족하는 남자 친구. 발렌시아가는 살짝 지갑으로 따지면, 그리 비싼 브랜드는 아니지만, 루이뷔통에서 카드지갑을 봤었는데 그건 소가죽이 아닌 인조가죽이었거든요? 엄청 뻑뻑하고 투박했는데 가격은 거의 3배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걸로 샀는데 저도 이걸로 산 게 다행이었던 거 같아요. 루이뷔통이면 더 좋았겠지만, 루이비통 소가죽 지갑은 너무나도 비싸서 엄두가 안 나들라고요. 그냥 가볍게 카드와 현금 들고 다니기에는 좋은 거 같습니다 :)

**직접 사서 경험해보고 알려드리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