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하루/나의 일상들

[여의도 직장인 점심은? #7] 반피쏭 똠얌 쌀국수

by 달달한 날 2022. 11. 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국수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점심시간마다 늘 줄을 서서 맛집 인증이 된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반피송

 

오늘은반피송에서쌀국수를먹는다
반피송 간판

주소를 적어드리자면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54 지하 1층 103호 요기예요. 점심시간마다 직장인들로 가득 차서 웨이팅이 기본인 곳입니다. 제가 여기 똠얌 쌀국수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저는 여기서 그것만 먹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대는 이 정도입니다. 적당한 가격대이긴 한 거 같아요. 양도 그렇게 적지도 많지도 않고 적당하고요. 남성분들이 먹기엔 다소 양이 적을 순 있을 거 같아요. 저는 딱 적당했어요.

 

 

반피송-똠양꿍-쌀국수를-먹었습니다.
반피송 똠양꿍 쌀국수

이날은 유난히 오래 기다렸습니다. 웨이팅과 음식이 나오는 시간까지 무려 40분을 기다렸거든요.  나의 금쪽같은 점심시간이 무려 40분이나 날아가다니 참 아쉽고 허탈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다린 만큼 더 알차게 먹고 나왔습니다.  

 

아쉬운 점은 음식이 정말 늦게 나온다는 점과 반찬으로 나오는 무 피클을 정말 조금 담아주세요.

4명이서 갔는데 엄청 작은 종지 그릇에 두 접시 조금 담아주시더라고요. 늘 더 달라고 하는데 그러기 전에 많이 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반찬이 없어서 그거라도 먹으면서 입가심하거든요 사장님

그리고 똠얌 쌀국수 말고도 그냥 쌀국수도 먹어봤는데 저는 똠얌 쌀국수가 칼칼하고 시큼 새콤하니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분들은 팟타이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그럼 오늘은 이렇게 똠얌 쌀국수 후기를 들고 와봤는데요. 제가 애정 하는 쌀국수 집이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