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2023_꼭 알아야할 정보

후쿠오카 여행 #3 오호리 공원, 후쿠오카 미술관 까지 한번에! 가장 힐링한 곳, 후쿠오카 추천 관광지, 미술관 입장료, 호박 위치

by 달달한 날 2023. 9. 14.
728x90

후쿠오카 가볼 만한 곳 추천

오호리공원

후쿠오카 여행했을 때 가장 좋았던 곳은 오호리 공원이었어요. 탁 트인 호수가 맘을 뻥 뚫리게 해 주었고, 주변에 카페도 있어서 쉬어 가기 좋은 곳입니다. 공원 입장료는 따로 있지 않아요.

 

후쿠오카 여행

 

오호리 공원

날씨가 엄청 좋았어가지고, 돌아 니기 좋았어요. 햇빛이 조금 뜨겁긴 했지만, 그래도 이쁜 풍경이 많아서 힘들지 않았습니다. 현지 분들도 운동을 하고 계신 분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크기 때문에 다 돌아서 보려면 넉넉하게 시간을 할애하여야 하는 관광지입니다.

 

그리고 후쿠오카시에서 운영하는 미술관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더 좋았던 미술관이에요. 유명한 작가의 작품도 많이 있으니 꼭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후쿠오카시 미술관

입장료는 성인기준 200엔이에요. 교통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그걸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교통카드로 결제를 하였어요. 그리고 1층에 있는 1관과 2층에 있는 2관 모두 200엔으로 볼 수 있습니다.

 

 

 

쿠사마야요이 호박

그리고 이 호박을 여기서 보게 되네요. 쿠사마야요이의 호박입니다. 제가 환공포증이 있지만 이건 괜찮게 느껴졌던 건 왜일까요? 

 

 

 

쿠사마야요이 호박

같이 사진도 찍었답니다. 이 호박은 박물관 2층에서 야외로 넘어가시면 볼 수 있어요. 호박 이외에도 멋진 작품들이 있으니, 천천히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3관은 재정비 중이라서 보지 못했고, 천천히 1관과 2관을 보고 나왔는데 넉넉히 1시간 정도가 걸렸어요. 그리고 야외에서 이렇게 사진도 찍고 기념품샵도 작지만 구경하니 조금 더 걸렸네요.

 

 

오호리공원

후쿠오카까지 가서 왜 공원을 가는지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너무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사람이 엄청 많지도 않아서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았고, 주변 카페에서 맛있는 빙수를 먹으면서 밖을 보는 풍경은 정말 힐링되었답니다.

 

 

오호리공원

후쿠오카에 근교의 풍경을 느끼는 것이 더 힐링이 되겠지만, 근교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오호리공원이라도 방문하셔서 여유를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