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하루/나의 일상들

[여의도 직장인 점심는? # 15] 킹콩 부대찌개

by 달달한 날 2022. 12. 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점심은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다.

킹콩부대찌개

킹콩 부대지개 간판

저는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요. 김치찌개 러버로서 부대찌개를 먹고 싶어 하진 않거든요. 그래도 회사생활은 제가 먹고 싶은 것만 먹는 게 아니니까ㅎㅎㅎ 오늘은 그래도 부대찌개 중에서는 킹콩 부대찌개가 제일 나은 거 같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킹콩부대찌개 메뉴판

저희는 오늘은 우삼겹 부대찌개를 먹어 봤어요. 1인분에 만 원입니다. 아우 비싸다 비싸 밥값! 기본인 킹콩 부대찌개는 9천 원이에요. 저는 햄보다는 고기가 좋아서 우삼겹으로 강력 주장했죠

 

 
킹콩부대찌개 인테리어

킹콩부대찌개는 이름대로 인테리어 또한 매우 강렬합니다. 벽화같이 한쪽 벽에 커다란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부대찌개 그림이라서 좀 멋있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킹공부대찌개 라면사리 무한리필

그리고 킹콩부대찌개는 라면 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아주 좋죠? 저는 면을 엄청 좋아해서 자제하고 있지만, 자제를 하지 않아도 되는 분들이라면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는 필수 그리고 추가 추가잖아요!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우삼겹 부대찌개

이건 4인분이에요. 라면을 때려 넣을 거기 때문에 양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햄도 그렇고 고기도 그렇고 아주 괜찮았어요.

제가 부대찌개를 안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햄이 맛이 없다고 느껴지는 것과 느끼하다는 것인데 여기 우삼겹 부대찌개는 김치도 넣어있고 국물도 그리 느끼하지 않았어요.

 

라면사리 넣은 부대찌개

그래서 이렇게 맛있게 오늘도 잘 먹었답니다. 킹콩부대찌개는 체인점이니까 찾아보시고 근처에 있으시면 드셔 보세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