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하루/나의 일상들

[프린팅 박스] 프린팅 박스 하는 법, 사진 인화 자판기, Printing Box 사용 후기, 인생 네 컷도 가능!

by 달달한 날 2022. 12. 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 근처 롯데마트에 장을 보러 가다가 우연히 프린팅 박스를 발견했는데 이용해보니 너무 좋은 거예요!!! 그래서 이용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프린팅 박스
프린팅박스
프린팅 박스

프린팅 박스는 어디에 있는지 위치는 아마 검색해 보시면 나오실 텐데 저는 저희 집 근처 롯데마트 안에 있어서 이용하였습니다. 이렇게 자판기처럼 생긴 기계예요.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앱을 통해서 전송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인화가 됩니다. 하나도 어렵지 않고 제가 알려드린 순서대로만 하시면 바로 사진이 인쇄된답니다.

저는 프린팅 박스를 자주 이용할 것 같아서 앱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도 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하지 않고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핸드폰을 지참하셔서 가시면 빠르게 사진 인화가 가능합니다. 세상 참 좋아졌어요.

프린팅 박스 이용방법
프린팅박스 앱

이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1. 프린팅 박스 검색 (또는 앱 다운)
  2. 서비스 선택 (사진 인화 or 문서 출력)
  3. 파일 올리기 선택
  4. 비회원 or 회원 진행
  5. 파일 찾기 클릭 (원하는 사진 선택)
  6. 미리 보기 확인 후 인쇄 요청
  7. 발급된 인쇄 코드를 프린팅 박스에 입력해 주면 끝
프린팅 박스

위에처럼 진행을 다 하셨다으면 이제 끝났어요. 프린팅 박스에서 사진 출력하기를 선택해요. 그리고 인쇄 코드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엄청 쉽죠?

그리고 인생 네 컷처럼 나오게 할 수도 있어요. 프레임 선택할 때 인생 네컷처럼 세로로 나오는 프레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인생 네 컷처럼 나오는 건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았는데 가격은 얼마인지 잘 모르겠네요. 제 생각으로는 천 원 정도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비싸 봤자 이 천 원?

 

 

 

프린팅박스에 인쇄코트 입력하기

 

저도 위의 순서대로 사진을 업로드 하고 난 뒤에  인쇄 코드를 넣고 출력하기를 눌렀어요. 가격은  4*6 사이즈만 천원이고 6*8은 이천원이네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진않지만 그래도 바로 쉽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4분할로 인쇄를 해서 한 장에 네 컷이 들어가게 하였어요. 사진을 출력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카드 결제도 되고 많이 이용하면 포인트도 주나 봐요? 저는 아직 포인트는 없지만 자주 이용할 거 같은 느낌이라서 첫날 바로 회원가입도 했답니다.

짠 이렇게 옆에 사진 나오는 곳으로 사진이 출력되어서 나왔습니다!! 화질도 하나도 안 깨지고 너무너무 선명하게 잘 나왔어요. 두 번 이용하였는데 두 번 다 4*6 사이즈로 뽑았었거든요. 다음번에는 6*8 크기로 뽑아서 인쇄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롯데마트를 거의 매주 오는 편인데 그때마다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이렇게 뽑은 사진은 포토카드처럼 잘라서 이쁘게 꾸며주고 있답니다.

그럼 이렇게 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집 근처에 이런 유용한 자판기가 있으시다면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