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새로운 시작 :)/2023_꼭 알아야할 정보

[여름이불 추천] 이불하면 누비지오 퀸사이즈 여름이불 솔직 후기!

by 달달한 날 2023. 7. 1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너무너무 더운 여름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큰맘 먹고 여름이불을 장만하였는데요. 자취생에게는 이불도 생각보다 너무 비싼 거 있죠?

그래도 더욱 습해지고 더워지는 여름에 겨울 이불 덥고 잘 수는 없는지라 질렀습니다.

바로 이불하면 누비지오의 스르륵 듀라론 블루그래이 퀸사이즈

가격은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샀고 53,910원으로 겟했습니다.

내돈내산이죠 무조건:)

배송은 3일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제품마다 배송이 천차만별 같은데 다행히도 저는 빨리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 침대가 퀸사이즈라서 퀸으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사이즈는 작았어요. 침대에 아주 딱! 맞는 기분? 아주 딱 맞아서 여유롭게 둘이서 같이 덮을 만한 크기는 아니에요.

 

여름 냉감이불 추천

소재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여름 냉감 소재 이불인 만큼 시원한 느낌을 바로 줍니다. 여름이불 추천을 위한 제품이에요

저는 며칠 덮고 자고 있는데 완전 만족해요.

 

얇은 편이고 바스락 바스락 소리가 나는 재질이에요. 덮은 지도 모르는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냉감소재 여름이불이기 때문에 선풍기나 에어컨을 틀고 덮으면 더더욱 시원하게 냉감이 전해져요. 그리고 얇기 때문에 여름이 지나고 나서 보관이 아주 용이하겠더라고요. 당연히 여름이불은 얇겠지만, 요건 엄청 얇진 않거든요.

 

 

여름 냉감이불 추천

색은 그레이 색으로 샀는데 흰색으로 사면 너무 때가 잘 탈까봐 그레이로 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비싼 거 같았지만 이불을 받아보고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올여름은 이 여름이불로 거뜬하게 버텨보려고 합니다.

 

위의 그림이 겉면이고 아래 그림이 안쪽면인데요. 겉면은 바스락 바스락 거려서 엄청난 냉감이 있지는 않고, 안쪽은 냉감이  확 잘 느껴지는 소재예요. 근데 양쪽 다 여름이불을 위한 소재를 사용해서 어느 쪽을 덮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여름에 에어컨을 틀어놓거나, 선풍기를 틀어놓고자면 냉방병에 걸리기 쉽고, 오히려 감기에도 잘 걸리는 거 같아요. 꼭 여름에도 이불을 덮거나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바람에 노출되지 않게 주의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냉감이불 추천 끝

만족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