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새로운 시작 :)/2023_꼭 알아야할 정보

[저렴한 캐리어 추천] 25인치 에다스 캐리어 수화물용 캐리어 가방 솔직후기

by 달달한 날 2023. 7. 1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일본여행을 위해서 산 25인치 캐리어 추천을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저는 일단 저렴한 걸로 찾고 있었어요. 왜냐면 해외여행을 그리 자주 가지 않을뿐더러 모든 캐리어는 바퀴만 잘 굴러가면 된다는 주의이기 때문에 가장 최저가를 찾았는데

아래와 같이 저는 에다스 캐리어 EA-105 수화물용 캐리어를 티몬에서 아주 저렴하게 46,580원에 겟했습니다.

내 돈 내 산 입니다:)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어요. 저는 한 달 뒤에나 일본 여행을 가지면 파워 J이기 때문에 틈틈이 아주 열심히 필요한 것들은 사들이고 있어요. 

 

25인치  캐리어는 처음 사보는데 일주일 정도 여행을 위해서는 이 정도 사이즈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에다스 25인치캐리어

생각보다 25인치는 정말 크더라고요. 제 키가 170인데 허벅지 중간정도 오는 높이였어요. 일주일을 가기 때문에 넉넉한 수납이 필요했지만 30인치는 좀 오버 같아서 25인치를 샀는데 딱 좋네요.

 

 

에다스 캐리어 25인치  흰색

저는 흰색으로 주문했어요. 앞서 말했다시피 때 타도 괜찮고 많이 쓸 일도 없기 때문에 이쁜 흰색으로 주문했고, 바퀴만 잘 굴러가면 캐리어의 역할을 거의 다했다고 생각하는지라 흰색으로 픽했습니다.

 

수화물용 25인치 캐리어 추천할만한 캐리어 같아요.

색도 아주 깔끔하고 튼튼해 보이네요. 마구잡이로 던지고 긁히는 것을 잘 견뎌주면 좋겠는데.. 일단 일본을 다녀와 봐야 얼마나 튼튼한지는 알 거 같지만, 그래도 만져보고 굴려봤을 때는 나쁘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굳이 따지진 않았어요.

사진으로는 그리 커 보이지가 않네요? 집에 있던 22인치 정도의 캐리어랑 비교해 보면 정말 크게 느껴지는 사이즈예요. 일주일 집 넣고 기념품 같은 거 많이 넣어 올 수 있을 거 같네요.

 

 

에다스 캐리어 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엑스자로 옷이나 짐을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더 좋은 거 같아요.

25인치 저렴한 캐리어추천은 에다스 캐리어인거 같네요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